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알록달록한 유니콘프라푸치노, 어떤 맛 일까요?
2017.04.26 Wed 910

기사 요약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닷새간 미국에서 한정 판매했던 '스타벅스 유니콘 프라푸치노'.  아직도 그 열기가 식지 않아 SNS에선 인증샷 대란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유니콘 프라푸치노에 대한 간단한 해외리뷰. 확인해보실까요?

 

20170425_134830

스타벅스 

" '유니콘'이라는 신화적인 이름처럼 신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음료의 톨 사이즈는 280Kcal 입니다. 유니콘 프라푸치노는 망고 시럽에 핑크 파우더와 프라푸치노 크림을 섞어 만든 음료로, 시큼한 블루 드리즐을 사이사이에 넣었어요. 게다가 크림 소스를 얹어 첫 맛이 달콤하면서 과즙을 씹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거에요. 유니콘 프라푸치노는 처음에는 보라색이지만 휘저으면 분홍색으로 바뀌어요."

Molly Podlesny씨의 음료 리뷰 

“유니콘 프라푸치노에는  에스프레소가 들어 있지 않아 카페인이 없고 걸쭉한 베리 밀크세이크 같아요. 첫 맛은 달콤한 망고맛이죠.  한번 저어주고 나면 상큼한 산딸기류 맛과 파란 파우더의 신 맛이 입안을 감싸요. 이 음료는 설탕이 굉장히 많고 크리미한 음료에요. 개인적으로 저는 단 음료를 선호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맛이 굉장히 높게 느껴졌어요. 제 3살 짜리 아이는 이 음료를 무지 좋아한답니다. 스타벅스에 이 음료의 추가 영양정보를 요청해봤지만 아직 답변이 오진 않았어요. "

20170425_134948

Jessica Roy Contact Reporter 씨의 음료 리뷰 

"주문한 음료가 나오고 6분 후에 음료를 맛보기 시작했어요. 맛을 보자마자 든 생각은 ‘맛이 없다’였죠. 화이트모카/크림 맛이 망고 맛과 따로 놀아 맛도 없었고 거북할 정도 였어요. 하지만  블루드리즐을 적절히 섞였을 때는 맛이 좋았어요. 제 온몸의 핏줄에 설탕이 지나가는 기분이었죠. 지난 2002년도 학교를 다닐 때 언제든지 쉽게 맛볼 수 있었던 것들도 떠올랐어요.무엇보다 신기한건, 제 인스타그램에 올리자 좋아요 수가 무척 늘어났다는거에요. "
20170425_134958
현재까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는 벌써부터 17000여 개의 인증샷이 올라왔다고 하는데요. 한정판매가 끝났음에도 소셜미디어에 계속 새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언제쯤 들어오게 될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SNS을 통해 검색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리뷰, 사진출처> Starbucks' Unicorn Frappucino isn't about the flavor, it's about the experience Taste test: Starbucks is now serving a Unicorn Frappuccino http://blog.naver.com/pinso2012/220988664340
1분 커피 도구 링크오픈 이벤트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