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RECIPEHOME > ARTICLE > RECIPE
기사 요약
'도너치노'라는 메뉴가 뉴요커들에게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론리 플래닛(www.lonelyplanet.com)에 따르면 뉴요커들은 카페손님을 끌어들이는 ‘도너치노’를 커피산업의 ‘비욘세’라 부른다고 하는데 칼로리 걱정없는 이들에게나 어울리지 않을까?
그의 발명품은 휘핑크림, 레인보우 스프링클, 메이플 시럽과 콜드브루커피 한 잔으로 이뤄졌고, 음료의 꼭대기엔 미니 마블 도너츠가 있다. 행복해하는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상으로 그들의 도너치노로 사진을 올렸고, 누군가가 이것을 커피산업의 비욘세라고 이름을 붙인 것이다.이것이 소셜미디어에서 큰 반응을 보였고, 지금의 도너치노가 된 것이다. 쉐프는 그의 도너치노에 ‘소금이 더 필요할 것 같다’라고 말했지만 팬들은 지금의 도너치노 맛 그대로가 최고라고 답했다고 한다. 하지만 만약 다이어트중이라면 식습관에서 이 메뉴를 제외시켜야 할 것이다.
도너치노는 많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중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상황이다. 최근 몇 년간 세계에서 히트를 친 하이브리드 음식으로 제 값을 톡톡히 하고 있다. 크로넛과 크로와상과 도너츠를 합친 것은 도미니크 안셀 쉐프에 의해 발명됐고, 2013년도 뉴욕에서 첫 선을 보였다. 그 이후 여러 하이브리드 음식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을 목격했고, 이중 더 핀 도너츠와 머핀, 워넛 와플과 도너츠 그리고 더 최근에는 뉴저지에 오레오 오버로드 베이글도 있다.
*Sourece: http://www.lonelyplanet.com/news/2016/05/27/why-new-yorkers-are-going-crazy-for-the-donutcinno/
ⓒcoffee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해당 컨텐츠의 소유는 채널씨에 있습니다.
게시물 본문에 출처(COFFEE TV)와 원본 게시물 사이트 주소(해당 게시물 URL)를 포함하면, 타 사이트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