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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속되는 디카페인 커피의 인기 (5월 2주 주간 커피 뉴스)
- 1. 디카페인 커피,
인기 계속된다
카페인 함량을 90% 이상 제거한 ‘디카페인 커피’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디카페인 커피가 등장했던 초기에는 임산부 등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이 주요 소비층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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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빨라진 빙수 출시, 1인 빙수 (5월 1주 주간 커피 뉴스)
- 1. 빨라진 빙수 출시
기존 빙수 성수기는 5월이다. 하지만 온난화로 인해 여름이 빨리 시작되면서, 대표 브랜드들도 빙수 출시 시기를 꾸준히 앞당기고 있다. 지난 4월 22일 서울 지역 최고 온도는 28.2도로 작년 5월 중순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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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이비붐 세대, 아메리카노 소비량 증가 (4월 5주 주간 커피 뉴스)
- 1. 미국 커피 소비 증가,
원두 가격 상승
미국 커피 전문 블로그 스프러지닷컴(Sprudge.com)이 지난 3일부터 보름간 소비자 471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 이후 ‘커피를 마신다’고 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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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 내리는 로봇 ‘바리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4월 4주 주간 커피 뉴스)
- 1. 네슬레와
IBM 블록체인 기술의 만남
스위스 식료품 업체 ‘네슬레(Nestlé)’가 IBM의 블록체인 식품 공급망 플랫폼 ‘푸드 트러스트(Food Trust)’를 네슬레의 커피 브랜드인 ‘조가스(Zo&eac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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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페셜티 커피, 인스턴트 커피로 즐긴다 (4월 3주 주간 커피 뉴스)
- 1. 배달의 민족,
새 요금제 철회
배달의 민족이 광고 서비스 수수료 정책을 개편한다고 4월 1일 발표했다가 논란이 생기자, 김범준 대표가 6일 사과문을 공개한 후, 10일에는 개편했던 새 요금제를 철회했다. 기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