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RECIPE
HOME  >  ARTICLE  >  RECIPE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스타벅스의 신메뉴
2016.02.10 Wed 1,877

기사 요약

이번주 일요일은 연인들이 가장 기다리는 날인 바로 '발렌타인 데이( Valentine's Day)이다. 다른 나라의 커피홀릭들은 이런 기념일을 기념해서 대형 커피브랜드들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음료를 손꼽아 기다린다고 하는데...이번에도 스타벅스는 그런 이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새로운 3가지 커피음료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기사 보기 : 할로윈데이를 맞는 스타벅스의 새로운 메뉴 ) 바로 "몰튼 쵸콜릿라떼(the Molten Chocolate Latte), 몰튼쵸콜릿프라푸치노(the Molten Chocolate Frappuccino), 몰튼 핫쵸콜릿(the Molten Hot Chocolate)"이다.  이 세가지 음료의 특징은 에스프레소에 휘핑크림과 용해된 쵸코릿조각, 스팀밀크를 넣어 섞은뒤 상단에 달콤쌉쌀한 모카소스를 얹은 형태라고 한다. 이 세가지 메뉴의 개발자는 사랑과 가장 밀접한 것이 쵸콜릿이어서, 쵸코릿을 테마로 정해서 기획했으며 이 음료는 1주일동안만 판매된다고 한다.  

이번주 일요일은 연인들이 가장 기다리는 날인 바로 '발렌타인 데이( Valentine's Day)이다.
다른 나라의 커피홀릭들은 이런 기념일을 기념해서 대형 커피브랜드들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음료를 손꼽아 기다린다고 하는데...이번에도 스타벅스는 그런 이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새로운 3가지 커피음료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기사 보기 : 할로윈데이를 맞는 스타벅스의 새로운 메뉴 )
캡처2
바로 "몰튼 쵸콜릿라떼(the Molten Chocolate Latte), 몰튼쵸콜릿프라푸치노(the Molten Chocolate Frappuccino), 몰튼 핫쵸콜릿(the Molten Hot Chocolate)"이다.  이 세가지 음료의 특징은 에스프레소에 휘핑크림과 용해된 쵸코릿조각, 스팀밀크를 넣어 섞은뒤 상단에 달콤쌉쌀한 모카소스를 얹은 형태라고 한다. 이 세가지 메뉴의 개발자는 사랑과 가장 밀접한 것이 쵸콜릿이어서, 쵸코릿을 테마로 정해서 기획했으며 이 음료는 1주일동안만 판매된다고 한다.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