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여러분의 카페를 소개합니다! Enjoy Cafe!
2016.03.07 Mon 1,609

기사 요약

우리나라에는 매년 수백개의 커피 전문점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홍보영상·PPL·SNS 등 다각적인 카페 홍보가 가능한 프렌차이즈 카페와 달리, 개인이 운영하는 중소규모 카페들은 소개할 경로가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커피TV는 중소규모 카페들의 홍보 공간을 마련,이들 카페의 인지도 상승/매출 증가를 유도함으로써 대한민국 커피산업이 건전하게 성장하는데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아시아 최대 커피 전시회인 ‘서울카페쇼’ 와 협력하기로 했으며, 우선 서울카페쇼에 등록된 전국 1,000여개의 'Enjoy Cafe'들을 매주 소개드리려 합니다. 기존에 등록되지 않은 카페라도, Enjoy Cafe 신규 등록을 통해 소개가 가능합니다. 아래 연락처로 카페명, 사진,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적극 소개해드리겠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 coffeetv@coffeetv.org

우리나라에는 매년 수백개의 커피 전문점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홍보영상·PPL·SNS 등 다각적인 카페 홍보가 가능한 프렌차이즈 카페와 달리, 개인이 운영하는 중소규모 카페들은 소개할 경로가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3

커피TV는 중소규모 카페들의 홍보 공간을 마련,이들 카페의 인지도 상승/매출 증가를 유도함으로써 대한민국 커피산업이 건전하게 성장하는데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아시아 최대 커피 전시회인 ‘서울카페쇼’ 와 협력하기로 했으며, 우선 서울카페쇼에 등록된 전국 1,000여개의 'Enjoy Cafe'들을 매주 소개드리려 합니다.

2

기존에 등록되지 않은 카페라도, Enjoy Cafe 신규 등록을 통해 소개가 가능합니다. 아래 연락처로 카페명, 사진,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적극 소개해드리겠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 coffeetv@coffeetv.org4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