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RECIPE
HOME  >  ARTICLE  >  RECIPE

우든탬퍼 Basic 라떼아트로제타
2015.12.17 Thu 1,636

기사 요약

https://youtu.be/nsZDG61zpGw [Education] 우든탬퍼 김지훈 바리스타의 Basic 라떼아트 Ⅵ, '로제타'   안녕하세요! 우든탬퍼님의 라떼아트 6번째 시간입니다.   지난 시간에 배운 가정용 라떼아트는 시도해보셨나요? :) 많은 분들이 간단하게 연습할 수 있어서 좋다는 피드백을 보내주셨는데요.   이번에는 모든 라떼아티스트들의 열망 '로제타' 입니다!   오늘로서 우든탬퍼님의 라떼아트 이야기는 마무리를 하구요~ '에칭'과 프로페셔널 응용 라떼아트 수업이 1월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Basic 라떼아트는 네이버 TV캐스트 '커피TV' 채널을 통해 전편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tvcast.naver.com/coffeetv

https://youtu.be/nsZDG61zpGw
[Education] 우든탬퍼 김지훈 바리스타의 Basic 라떼아트 Ⅵ, '로제타'
 
안녕하세요! 우든탬퍼님의 라떼아트 6번째 시간입니다.
 
지난 시간에 배운 가정용 라떼아트는 시도해보셨나요? :) 많은 분들이 간단하게 연습할 수 있어서 좋다는 피드백을 보내주셨는데요.
 
이번에는 모든 라떼아티스트들의 열망 '로제타' 입니다!
 
오늘로서 우든탬퍼님의 라떼아트 이야기는 마무리를 하구요~ '에칭'과 프로페셔널 응용 라떼아트 수업이 1월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Basic 라떼아트는 네이버 TV캐스트 '커피TV' 채널을 통해 전편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tvcast.naver.com/coffeetv


TAG #Menu #비디오
CREDIT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