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ISSUE
HOME  >  ARTICLE  >  ISSUE

2016 월드라떼아트배틀 본선진출자 3인, ‘WLAC 2017’파이널에 올라!
2017.06.15 Thu 2,708

기사 요약

2017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십 (World Latte Art Championship 이하 WLAC) 파이널라운드 진출자가 6월 15일 새벽에 발표됐습니다. 눈썰미가 좋은 분들이라면 이번 진출자 중 3명의 얼굴이 유독 낯익게 느껴지실텐데요. 이번 진출자 중 밝은 색의 머리가 인상적인 Agnieszka Rojewska(폴란드) 와 맑은 눈망울의 Arnon Thitiprasert(태국), 그리고 턱수염과 독특한 헤어스타일의 Michalis Karagiannis(그리스) 선수는 지난 2016서울카페쇼에서 진행되었던 2016월드 라떼아트 배틀(World Latte Art Battle 이하 WLAB) 본선 무대에서 한국 관객들에게 자신들의 실력을 뽐낸 바 있습니다. (World Latte Art Battle 2016 본선 경기장면)   어제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진행된 WLAC 2017 파이널 진출자 6명을 뽑기위한 세미파이널 경기에서 Agnieszka 선수는 라떼 패턴으로는 들꽃와 아기 여우를,  마끼야또 패턴으로는 작은 꽃를 선보였으며,  Arnon 선수는 작은 동물들을 주제로 토끼와 노루,  마끼야또 패턴으로는 달팽이를 선보였고,  Michalis 선수는 라떼 패턴으로는 장미와 나비를,  마끼야또 패턴으로는 백조를 각각 선보여 당당히 WLAC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시연장면 : Agnieszka Rojewska) (시연장면 : Arnon Thitiprasert)   (시연장면 : Michalis Karagiannis) 이들 선수가 오늘 열리는 WLAC 파이널 라운드에서 좋은 결과를 거둔다면, 오는 8월 열리는 WLAB 대회장에서 올해 세계라떼아트챔피언의 경기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WLAC 파이널라운드는 한국 시간으로 오늘 오후 4시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2017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십 (World Latte Art Championship 이하 WLAC) 파이널라운드 진출자가 6월 15일 새벽에 발표됐습니다. 눈썰미가 좋은 분들이라면 이번 진출자 중 3명의 얼굴이 유독 낯익게 느껴지실텐데요.

이번 진출자 중 밝은 색의 머리가 인상적인 Agnieszka Rojewska(폴란드) 와 맑은 눈망울의 Arnon Thitiprasert(태국), 그리고 턱수염과 독특한 헤어스타일의 Michalis Karagiannis(그리스) 선수는 지난 2016서울카페쇼에서 진행되었던 2016월드 라떼아트 배틀(World Latte Art Battle 이하 WLAB) 본선 무대에서 한국 관객들에게 자신들의 실력을 뽐낸 바 있습니다.

(World Latte Art Battle 2016 본선 경기장면)

  어제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진행된 WLAC 2017 파이널 진출자 6명을 뽑기위한 세미파이널 경기에서 Agnieszka 선수는 라떼 패턴으로는 들꽃와 아기 여우를,  마끼야또 패턴으로는 작은 꽃를 선보였으며,  Arnon 선수는 작은 동물들을 주제로 토끼와 노루,  마끼야또 패턴으로는 달팽이를 선보였고,  Michalis 선수는 라떼 패턴으로는 장미와 나비를,  마끼야또 패턴으로는 백조를 각각 선보여 당당히 WLAC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시연장면 : Agnieszka Rojewska)

(시연장면 : Arnon Thitiprasert)

 

(시연장면 : Michalis Karagiannis)

이들 선수가 오늘 열리는 WLAC 파이널 라운드에서 좋은 결과를 거둔다면, 오는 8월 열리는 WLAB 대회장에서 올해 세계라떼아트챔피언의 경기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WLAC 파이널라운드는 한국 시간으로 오늘 오후 4시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