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Know how
HOME  >  ARTICLE  >  Know how

단시간 빠른 드립 코레스 콘필터
2015.07.29 Wed 1,967

기사 요약

며칠 전에 코레스 골드필터를 소개해드렸죠? 순금 도금으로 위생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매력적인 필터인데요. 별도의 종이필터나 드리퍼 없이 이 제품 하나로 커피가 가진 풍미를 잘 추출해내기에 적합하죠~ 오늘은 지난 번 골드필터에 이어 원뿔 모양의 콘필터를 영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2가지 종류 스테인리스 재질의 필터 C270과 순금 도금 재질의 필터 C275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코레스 골드필터와 마찬가지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핸드드립 추출기구입니다.
원뿔의 진화 코레스 콘필터는 원뿔 바닥에 물의 흐름이 집중되지 않도록 바닥 부분을 위로 올려 평평하게 만들었어요. 바닥면에 있는 커피가 필터 벽면으로 추출되도록 만들어져 과도한 추출을 막았네요.
빠른 추출 물빠짐 속도도 빠르고, 단시간에 빠른 드립이 가능해 스페셜티 커피의 깔끔하고 달콤한 산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금속 필터 구조 상 추출된 커피에는 미분이 약간 있다는 점도 고려해주세요.

마루야마
마루야마의 코멘트 “코레스 콘필터의 가장 큰 특징인 위로 올라온 바닥 사양은 필터 바닥 한 곳에 집중되게 물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여 잡맛까지 추출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신선한 스페셜티 커피에 사용하면 고급스러운 단맛과 신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으며, 편안한 애프터 테이스트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제품문의 및 구매 : 테이블투고 촬영장소 협조 : 그레이스톤 플라워카페 (서울 성수2가 1동 333-140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2차)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