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PR CONTENT LAB- PROJECT
HOME  >  PR  >  CONTENT LAB

세미기업 PROJECT

세미기업 베버시티 스틱

매장에서 '속도' 때문에 겪는 어려움들을 초반부에 나열함과 동시에 '한방에 완성되는 음료'라는 제품 컨셉을 그대로 살려서 시청자에게 보여주어 제품 자체의 컨셉이 필요한 구매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제품의 매력을 어필한다.

Project synopsis

Title 세미기업 베버시티 스틱
Client 세미기업
Production Period 2018.03.19~2018.03.30
Promotion Period 2018.04.05~2018.04.08

  • 클라이언트
    요청 사항
    2018년 4월 커피엑스포의 현장 영상 송출을 1차 목적으로 최대한 빠른 작업 필요. 손쉽게 카페 음료를 제작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 부탁.

  • 제작목표
    레시피 영상을 보면서 이렇게 손 쉽게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일반 소비자로하여 충분한 구매매력을 느끼도록 유도한다.

  • 타깃 설정
    점심시간, 잠시의 티타임에 빠르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일반소비자. 바쁜 카페에서 손쉽고 빠르게 카페 음료를 제작해 서비스 할 수 있는 카페 점주

  • 프로젝트 특징
    각 종 SNS를 통해 레시피를 공유 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영상을 노출

  • 기타 작업
    독립 기사(제품 소개), 배너(홈페이지)

  • 제작 인원
    작업 시간 : 40시간 직원 인원: 영상 촬영/편집(2명), 검수(1명)

How to

SNS콘텐츠 3종

1) 콘텐츠 유형 : 리뷰영상 1편

2) 홍보 채널 : 홈페이지, 커피TV 플레이(유튜브), 커피TV 인스파이어(페이스북,인스타그램)
 

진행 결과

Reach
11,359
Engagement
15,385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 커피앤클로즈업 인스타
  • 머신돋보기 링크
  • 목요레시피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