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ONTENT LAB- PROJECT
HOME > PR > CONTENT LAB
세미기업 PROJECT
세미기업 베버시티 스틱
Project synopsis
Title | 세미기업 베버시티 스틱 |
---|---|
Client | 세미기업 |
Production Period | 2018.03.19~2018.03.30 |
Promotion Period | 2018.04.05~2018.04.08 |
-
클라이언트
요청 사항- 2018년 4월 커피엑스포의 현장 영상 송출을 1차 목적으로 최대한 빠른 작업 필요. 손쉽게 카페 음료를 제작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 부탁.
-
제작목표- 레시피 영상을 보면서 이렇게 손 쉽게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일반 소비자로하여 충분한 구매매력을 느끼도록 유도한다.
-
타깃 설정- 점심시간, 잠시의 티타임에 빠르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일반소비자. 바쁜 카페에서 손쉽고 빠르게 카페 음료를 제작해 서비스 할 수 있는 카페 점주
-
프로젝트 특징- 각 종 SNS를 통해 레시피를 공유 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영상을 노출
-
기타 작업- 독립 기사(제품 소개), 배너(홈페이지)
-
제작 인원- 작업 시간 : 40시간 직원 인원: 영상 촬영/편집(2명), 검수(1명)
How to
- SNS콘텐츠 3종
-
1) 콘텐츠 유형 : 리뷰영상 1편
2) 홍보 채널 : 홈페이지, 커피TV 플레이(유튜브), 커피TV 인스파이어(페이스북,인스타그램)
진행 결과
- Reach
- 11,359
- Engagement
- 15,385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