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ONTENT LAB- PROJECT
HOME > PR > CONTENT LAB
하리오코리아 PROJECT
하리오 PROJECT 하리오 진공머그&서버
Project synopsis
Title | 하리오 PROJECT 하리오 진공머그&서버 |
---|---|
Client | 하리오코리아 |
Production Period | |
Promotion Period |
-
클라이언트
요청 사항-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 진공으로 되어 있어 다른 서버와 텀블러와의 보온성을 차별화 되길 원함. 직접 실험하고 체험해 봄으로서 보온성을 실시간으로 확인.
-
제작목표- 모던하고 세련한 디자인을 잘 부각시키면서, 직접 사용해 봄으로써 얼마나 보온이 유지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 함으로써 사용기 영상 제작
-
타깃 설정- 겨울철 따듯한 커피를 좀 더 오래 즐기길 원하는 커피 애호가들, 카페 점주들 보다는 홈카페 유저나 회사원들을 타깃
-
프로젝트 특징- 기존 텀블러와 서버의 차별성 부각, 연간 프로젝트로 영상만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은 소개기사 등을 통해 지속적인 노출을 유도
-
기타 작업- 독립 기사(제품 소개), 단신 기사, 배너(홈페이지)
-
제작 인원- 작업 시간 : 4일 직원 인원: 기획/기사 작성 (1명), 영상 촬영/편집(2명), 검수(1명)
How to
- SNS콘텐츠 7종+10회 릴리즈
-
1) 콘텐츠 유형 : 제품소개기사(단독) 1회, 단신기사(1회), 리뷰영상 1편, 광고배너(6개월)
2) 홍보 채널 : 홈페이지, 커피TV 플레이(유튜브), 커피TV 인스파이어(페이스북,인스타그램)
-
진행 결과
- Reach
- 60,739
- Engagement
- 40,692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