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ONTENT LAB- PROJECT
HOME > PR > CONTENT LAB
(주)닥터만커피 PROJECT
스타레소2 소개 영상
Project synopsis
Title | 스타레소2 소개 영상 |
---|---|
Client | (주)닥터만커피 |
Production Period | 2017.02.20~2017.03.09 |
Promotion Period | 2017.03.10~2017.03.24 |
-
클라이언트
요청 사항- 클라이언트(닥터만커피)에서 판매 중인 스타레소2의 장점(간편한 추출방법, 간단한 조작으로 양질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음)을 널리 알려 제품 인지도를 높여 판매를 늘렸으며 함. 텍스트/기사 형태로 소개하는 것다는 영상 제작 희망
-
제작목표- 일반적인 제품 소개형 영상으로 제작할 경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어려움. 커피TV 제품소개 영상콘텐츠(머신돋보기, 오픈박스) 중 사용자들이 가볍게 보면서 제품 특장점을 재밌게 이해할 수 있는 '오픈박스' 선택
-
타깃 설정- 커피(에스프레소)를 좋아하지만 별도의 에스프레소/캡슐커피 머신을 보유하고 있지않은 홈/오피스/아웃도어 카페 유저층. 깔끔하고 미니멀한 제품 디자인을 잘 이해할 수 있는 20~30대 중반, 여성
-
프로젝트 특징- 스타레소 제품을 이용해본 기존 경험자가 적어 제품의 장점에 대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구성 보다는, 제품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보다 효과적이라고 판단. 새로 출시된 제품을 소개하는 '오픈박스' 스타일 영상 제작. 영상 홍보효과를 높이기위해 영상 콘텐츠 공유이벤트(2명, 스타레소2 증정) 진행
-
기타 작업- 클라이언트 요청(제품 소개영상에 집중)에 따라 카드뉴스 등 기타 콘텐츠 미 제작
-
제작 인원- 연 인시 : 44시간 기획 (1명), 영상 촬영/편집(2명), 검수(1명)
How to
- SNS콘텐츠 3종+4회 릴리즈
-
1) 콘텐츠 유형 : 영상(오픈박스) 1편
2) 홍보 채널 : 홈페이지, 커피TV 플레이(유튜브), 커피TV 인스파이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진행 결과
- Reach
- 222,786
- Engagement
- 90,314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 SNS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