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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닥터만커피 PROJECT
스타레소2 제품 체험단 영상
Project synopsis
Title | 스타레소2 제품 체험단 영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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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 (주)닥터만커피 |
Production Period | 2017.05.10~2017.08.20 |
Promotion Period | 2017.08.21~2017.0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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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요청 사항- 제품 홍보용 1차 프로젝트 영상(오픈박스) 릴리즈 후, 커피관련 행사장을 방문한 참관객들이 스타레소 영상을 봤다는 피드백이 많아서 목적 달성에 만족. 이번에는 제품 소개를 넘어 일반인에게 보다 구체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홍보영상을 제작했으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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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목표- 제품의 장점만을 부각시키는 영상은 도달율과는 상관없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데는 한계가 있음.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도록 독자 체험단을 모집, 보다 솔직한 사용후기를 들려줌으로써 공감대를 높이는데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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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깃 설정- 1차 제작시와 동일 타켓 (커피(에스프레소)를 좋아하지만 별도의 에스프레소/캡슐커피 머신을 보유하고 있지않은 홈/오피스/아웃도어 카페 유저층. 깔끔하고 미니멀한 제품 디자인을 잘 이해할 수 있는 20~30대 중반,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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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특징- 체험단 모집항목(캠핑/낚시,사무실,학교,집) 중 캠핑/낚시를 즐기는 응모자 중 원하는 대상자를 섭외하기 어려웠음. 최초 컨셉은 체험단원들이 직접 찍은 영상을 많이 사용하려 했으나, 영상 촬영경험이 적어 흔들리거나 화질이 나빠서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인물 인터뷰 중간 자료영상으로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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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작업- 클라이언트 요청(영상에 집중)에 따라 카드뉴스 등 기타 콘텐츠 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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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인원- 연 인시 : 79시간 기획/체험단 운영, 검수 (2명), 영상 촬영/편집(2명)
How to
- SNS콘텐츠 3종+4회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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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콘텐츠 유형 : 체험단 영상 1편
2) 홍보 채널 : 커피TV 홈페이지, 커피TV 플레이(유튜브, 네이버TV), 커피TV 인스파이어(페이스북)
진행 결과
- Reach
- 48,899
- Engagement
- 16,589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