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ONTENT LAB- PROJECT
HOME > PR > CONTENT LAB
㈜테쿰 PROJECT
올인원 커피머신, 엔파체 소개영상/기사 (하반기)
Project synopsis
Title | 올인원 커피머신, 엔파체 소개영상/기사 (하반기) |
---|---|
Client | ㈜테쿰 |
Production Period | 2017.05.10~2017.07.15 |
Promotion Period | 2017.07.16~2017.07.31 |
-
클라이언트
요청 사항- 새로운 유형의 제품이라 잠재 고객층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소개 영상/기사 등을 묶은 홍보 패키지로 진행, 제품의 특징(실내 로스닝시에도 연기걱정 없는 제연설비. 로스팅-그라인딩-브루잉이 한대로 가능한 올인원 머신 중 합리적인 가격대)을 잘 부각할 수 있는 영상/기사
-
제작목표- 커피 애호가들이 충분히 구매할만한 가성비의 제품이라고 생각. 다만 신제품이라 고객층의 인지도가 낮을 수 있어 제품이 가진 장점을 부각시키되, 조작이 어렵지 않아서 고객들이 부담없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오픈박스' 컨셉으로 제작.
-
타깃 설정- 올인원 머신의 전체 고객층을 공략하기보다는, 실제 구매를 고려할 것으로 예상되는 홈로스팅에 관심을 가지고있는 사람 중 가격등을 이유로 구매에 부담감을 가지고있는 30대, 중급 커피애호가. 브루잉커피/홈카페 유저/소규모카페 창업희망자
-
프로젝트 특징- 단발성 영상 제작/홍보 프로젝트가 아니라 기간홍보 프로모션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영상 제작 뿐만 아니라 제품 출시소식 등을 기사 단신으로 다뤄 제품 소식을 다양하게 노출하는 방향으로 진행
-
기타 작업- 독립 기사(제품 소개), 단신 기사, 배너(홈페이지)
-
제작 인원- 작업 시간 : 52시간 제작 인원: 기획/기사 작성 (1명), 영상 촬영/편집(2명), 검수(1명)
How to
- SNS콘텐츠 7종+10회 릴리즈
-
1) 콘텐츠 유형 : 제품소개기사(단독) 2회, 단신기사(1회), 리뷰영상 1편, 광고배너(~2개월)
2) 홍보 채널 : 커피TV홈페이지, 커피TV 플레이(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커피TV 인스파이어(페이스북,인스타그램)
진행 결과
- Reach
- 309,901
- Engagement
- 126,640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