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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리오코리아 PROJECT

하리오 PROJECT V60 전동그라인더

맛있는 브루잉 커피를 선호하지만 수동 그라인더로 힘들게 그라인딩했던 당신. 식탁에 올려놔도 멋진 전동 그라인더를 구매하고 싶어도 비싼 가격탓에 망설였다면? 국내 최초 출시되는 전동그라인더 하리오 V60가 정답!

Project synopsis

Title 하리오 PROJECT V60 전동그라인더
Client 하리오코리아
Production Period 2017.06.07~2017.07.03
Promotion Period 2017.07.04~2017.07.21

  • 클라이언트
    요청 사항
    국내 최초 출시되는 하리오의 전동그라인더 V60. 원하는 원두분쇄도를 맞추기 편리함. 깔끔한 디자인으로 카페나 집에서도 잘 어울림. 이용자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킬 수 있었으면 함.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영상 제작

  • 제작목표
    멋진 디자인, 간편한 분쇄도 맞춤, 제작사(하리오의 높은 신뢰성) 손쉬운 유지관리(분해/청소)를 부각시킬 수 있는 콘텐츠 제작

  • 타깃 설정
    브루잉 커피를 즐기지만 매번 수동 그라인더로 원두를 힘들게 가는 불편함.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전동 그라인더는 투박한 디자인과 높은 가격대에 구매를 망설이는 30~40대, 홈카페 유저/카페점주 및 매니저

  • 프로젝트 특징
    기존 전동그라인더와의 차별성 부각, 다양한 하리오 제품에 잘 어울리는 제품. 연간 프로젝트로 영상만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은 소개기사 등을 통해 지속적인 노출을 유도

  • 기타 작업
    독립 기사(제품 소개), 단신 기사, 배너(홈페이지)

  • 제작 인원
    작업 시간 : 54시간 직원 인원: 기획/기사 작성 (1명), 영상 촬영/편집(2명), 검수(1명)

How to

SNS콘텐츠 7종+10회 릴리즈

1) 콘텐츠 유형 : 제품소개기사(단독) 1회, 단신기사(1회), 리뷰영상 1편, 광고배너(~2개월)

2) 홍보 채널 : 홈페이지, 커피TV 플레이(유튜브), 커피TV 인스파이어(페이스북,인스타그램)

진행 결과

Reach
84,822
Engagement
23,912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 SNS
  • 커피앤클로즈업 인스타
  • 2018 서울카페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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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목요레시피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