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ONTENT LAB- PROJECT
HOME > PR > CONTENT LAB
하리오코리아 PROJECT
하리오 PROJECT V60 전동그라인더
Project synopsis
Title | 하리오 PROJECT V60 전동그라인더 |
---|---|
Client | 하리오코리아 |
Production Period | 2017.06.07~2017.07.03 |
Promotion Period | 2017.07.04~2017.07.21 |
-
클라이언트
요청 사항- 국내 최초 출시되는 하리오의 전동그라인더 V60. 원하는 원두분쇄도를 맞추기 편리함. 깔끔한 디자인으로 카페나 집에서도 잘 어울림. 이용자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킬 수 있었으면 함.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영상 제작
-
제작목표- 멋진 디자인, 간편한 분쇄도 맞춤, 제작사(하리오의 높은 신뢰성) 손쉬운 유지관리(분해/청소)를 부각시킬 수 있는 콘텐츠 제작
-
타깃 설정- 브루잉 커피를 즐기지만 매번 수동 그라인더로 원두를 힘들게 가는 불편함.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전동 그라인더는 투박한 디자인과 높은 가격대에 구매를 망설이는 30~40대, 홈카페 유저/카페점주 및 매니저
-
프로젝트 특징- 기존 전동그라인더와의 차별성 부각, 다양한 하리오 제품에 잘 어울리는 제품. 연간 프로젝트로 영상만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은 소개기사 등을 통해 지속적인 노출을 유도
-
기타 작업- 독립 기사(제품 소개), 단신 기사, 배너(홈페이지)
-
제작 인원- 작업 시간 : 54시간 직원 인원: 기획/기사 작성 (1명), 영상 촬영/편집(2명), 검수(1명)
How to
- SNS콘텐츠 7종+10회 릴리즈
-
1) 콘텐츠 유형 : 제품소개기사(단독) 1회, 단신기사(1회), 리뷰영상 1편, 광고배너(~2개월)
2) 홍보 채널 : 홈페이지, 커피TV 플레이(유튜브), 커피TV 인스파이어(페이스북,인스타그램)
진행 결과
- Reach
- 84,822
- Engagement
- 23,912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