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COFFEE TOUR
HOME  >  ARTICLE  >  COFFEE TOUR

노트북으로 일하기 좋은 런던 카페
2016.04.15 Fri 1,047

기사 요약

봄은 화사한 색들과 따뜻한 바람으로 우리를 유혹한다. 하지만 벚꽃의 진짜 꽃말이 '중간고사'라는 대학생들의 자조적인 한탄처럼 마무리해야 할 리포트와 보고서, 중간고사의 무게가 우리를 짓누르기도한다. 아쉬운대로 노트북을 들고 카페를 찾는 우리나라 대학생들처럼, 런던 시민들도 카페에서 일을 하는 경우가 많은 듯 싶다.

해외 사이트에 게재된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카페들 중 노트북 작업하기 좋은 카페 네 곳을 소개한다. 물론 현대인들의 필수품인 와이파이가 잘 터지는 카페들로 선정했다.

 museum

카메라 박물관
앞에서는 빈티지 렌즈들을 판매하고 뒤에는 신선한 과일주스를 판매하는 이색적인 카페이다. 선반을 가득 채운  렌즈 구경을 마쳤으면, 20파워 소케트가 있는 작업하기 편안한 자리에 앉아 일을 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cameramuseum.uk

주소 : 44 Museum Street LONDON WC1A 1LY

bloomsbury-coffee-house

브룸스버리 커피 하우스
맛있는 커피와 굉장한 케이크들이 브레인스토밍을 도와주기때문에, 돈을 절약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절대로 가면 안된다.  간단히 일을 하기위해 들린 사람이라도 조그마한 카페를 가득 채운 고객들 사이에서 테이블을 잡기위해 이것저것 많은 것들을 주문하게 될 것이다.

홈페이지 : www.bloomsburycoffeehouse.co.uk

주소 : 20 Tavistock Place, WC1H 9RE

rhc-1 rhc-2

라이딩 하우스 카페
편안한 자리와 노트북을 위한 전원이 마련돼 있어 노트북을 아침과 오후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방문 전 인터넷으로 카페의 사진을 확인한다면 꼭 한번 들리고 싶을 것이다.

홈페이지 : www.ridinghousecafe.co.uk

주소 :  43-51 GREAT TITCHFIELD ST LONDON W1W 7PQ

 bens 
벤스하우스

사전 정보없이 벤스하우스를 방문하는 노트북 사용자들은 전기코드가 없는 것에 당황할 수 있겠지만, 직원에게 물어보면 배터리를 재충전해줄 것이다. 특히 카페 가운데의 테이블에 앉아있노라면 벤 하우스 특유의 사교적인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으며, 맛있는 별미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지갑을 열 마음의 준비를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홈페이지 : ben-leask.squarespace.com

주소 : 64 Grafton Way Fitzrovia W1T 5DP

2018 월드커피배틀 스폰서 홍보세미기업1분 커피 도구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