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스타벅스, 중국에서 15시간마다 매장 오픈 브랜드 번역 트렌드를 따라
2018.05.30 Wed 2,912

기사 요약

스타벅스의 중국 사업 목표 계획이 세워졌다고 하는데요! 과연 중국 커피 시장을 지배하는 건 어떤 브랜드가 될까요?

스타벅스가 2022년까지 15시간마다 중국에서 새로운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는 현재 중국에 3,30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시장이라고 하는데요. 스타벅스의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스타벅스는 중국에 6,000여 개의 매장이 될 것이며 현재 매출에 3배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번 스타벅스의 계획은 미국과 중국 간 무역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발표되었습니다.

상하이에서 열린 투자자 콘퍼런스에서 CEO인 케빈 존슨은 블룸버그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합니다.

"중국은 스타벅스를 위한 기회의 활주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국제정치 상황에서 무슨 일이 일어 날 지 통제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에 면역되어 있지 않지만 장기적인 관점을 취해야 합니다. 우리는 중국에서 20년 넘게 사업을 해왔습니다. 우리는 중국 안에서, 중국을 위해 사업을 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점포 외에도 온라인/모바일로 주문이 가능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CNN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또한 중국 고객들을 위한 미리 만들어진 커피와 차가운 차(茶)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원문 기사 보기 : https://nextshark.com/starbucks-open-store-china-every-15-hours-2022/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