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블루보틀, 워싱턴DC로 진출하다
2016.12.26 Mon 511

기사 요약

오클랜드에 본사가 위치해 있는 블루보틀이 뉴욕, 샌프란시스코, 동경에 이어 처음으로 워싱턴DC로 향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오클랜드에 본사가 위치해 있는 블루보틀이 뉴욕, 샌프란시스코, 동경에 이어 처음으로 워싱턴DC로 향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유니온 마켓은 블루보틀이 5,000제곱피트에 달하는 카페와 트레이닐 센터를 기획하고 있으며, 2017년도 봄에는 오픈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넓은 공간에는 2개의 계단과 카페, 트레이닝 연구소, 강의실, 사무실로 채워져 곧 오픈하기로 예정된 인근 블루보틀 카페를 위한 중심역할을 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가장 최근에 이루어진 투자 이후 블루보틀은 여러 중요한 커피관련 비즈니스를 인수하면서 고급매장의 오픈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블루보틀은 지난 여름부터 현재까지 동경에 3개, 뉴욕에 1개, 샌프란시스코에 2개 등 29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LA에 3개, 뉴욕에 1개, 워싱턴 DC에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참조 : http://dailycoffeenews.com/2016/12/16/blue-bottle-planning-5000-s-f-washington-dc-cafe-and-training-center/
1분 커피 도구 링크오픈 이벤트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