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2017 서울카페쇼 체리스 초이스 특집 2편 (또 다른 제품들)
2017.11.11 Sat 2,775

기사 요약

하이어리빙 유기농 티는 최상급 유기농 원재료 및 천연항을 블렌딩하여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허브티를 만드는것을 목표로 하며 현재 65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유명 리테일 매장 및 아울렛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하이어리빙 유기농 티 하이어리빙 유기농 티는 최상급 유기농 원재료 및 천연항을 블렌딩하여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허브티를 만드는것을 목표로 하며 현재 65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유명 리테일 매장 및 아울렛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하이어리빙 유기농 티는 안전하고 깨끗함을 강조하는 BRC 인증을 받은 영국 자체공장에서 제조하며, USDA (미국 유기농), 영국 토양협회 및 EU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달콤함에서부터 매콤한까지, 몸을 깨우는 맛에서부터 잔잔한 맛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뷰코 코코넛 밀크 카페 베이스 1L 테트라팩 뷰코 코코넛 밀크 카페 베이스 1L 테트라팩 제품은 2016년 하반기, 2017년 상반기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뷰코 코코넛 밀크의 업그레이드 신상품 입니다. 2L 코코넛 밀크로 핫한 인기를 끈 뷰코 코코넛밀크 카페베이스는 1년간의 추가개발로 더욱 좋은 맛은 물론, 2가지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2017 iTQi 국제 식음표 품평회에서 전 세계 동종제품 중 1위의 맛을 차지하여 명실상부 최고의 코코넛 밀크로 인정받았습니다. 2018년 카페메뉴의 모든것을 담아낼 최상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나싸 Anassa 는 고대 그리스어로 여왕을 의미하는 단어로, 여왕과 뛰어난 여성에게 주어지는 명예로운 칭호입니다. 그리스라는 지역은 정말로 여왕처럼 아름다운 지역 입니다. Anassa 는 특별한 지리학적 위치와 기후, 유익한 보물들이 풍부합니다. Anassa organic은 우수한 품질에 맛과 향을 갖고 있는 최고의 그리스 허브만을 선별하였습니다.


베버시티 과일 베이스 베버시티 과일 베이스는 스무디, 에이드뿐만 아니라 빙수 토핑, 제과,제빵 재료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과일의 과육을 그대로 담아 식감 및 풍미가 살아있습니다. 딸기, 블루베리, 망고, 자몽, 키위의 높은 과일 햠량으로 과일 본연의 맛이 가득하며 용기타입으로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베리굿요 베리굿요는 프랑스산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여 요거트의 프레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달콤함을 지닌 제품입니다.

착즙기 사랑스러운 컬러와 개성있는 둥근 모양의 스메그 착즙기는 이번 시즌 스메그코리아에서 출시하는 신제품입니다. 스메그의 인기상품인 토스터와 전기포트, 블렌더 등 소형가전의 후발주자인 착즙기는 상큼한 과일을 그대로 즙을 내어 음료로 마실수 있는 건강한 삶을 위한 이태리의 식문화가 묻어나는 가전입니다. 이태리에서도 올 시즌에 출시가 되어 스메그코리아에서도 올 가을 신제품으로 자신있게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페이퍼 앤 티 P&T는 베를린 샤를로텐부르크(Chalottenburg)에서 설립된 차 전문회사로 다양한 TEA와 TEAWARE 뿐 아니라 현대적이고 창조적인 차 문화를 만들어가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패키지 안에는 개별 포장 된 6종류의 티백이 들어있습니다. 각 티백은 표백되지 않은 면으로 제작되었으며 세심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블렌드(Master Blend) 허브 차를 다양하게 즐기거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꽃코디얼, 꽃청 전 세계 최초로 개발된 꽃청. 꽃을 농축한 꽃추출물과 벌꿀로 만들어 꽃향기가 가득합니다. 우리꽃연구소의 꽃청을 이용하면 가정이나 카페에서 쉽게 꽃에이드, 꽃라떼, 꽃우유, 꽃요거트, 꽃젤라또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Stylish 리얼 통가죽 데님 앞치마 데님 원단과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진 트렌디한 디자인의 카페, 베이커리, 플로리스트, 공방용 앞치마 특징 1. 트렌디 디자인 - 데님 원단의 갈끔함과 빈티지함에 천연 가죽의 고급스러움을 더함 2.내구성 - 질기고 견고한 데님 원단과 튼튼한 천연 통가죽을 사용 3. 실용성 및 편의성 - 천연 가죽 부분이 모두 분리 가능하여 세탁이 용이 - 다양한 크기의 포켓을 적용하여 수납이 용이 - 분리 가능한 가죽끈 스냅으로 착용이 용이 - X형 어깨끈을 적용하여 끈이 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 흘러내리지 않아 편안함  


푸카 유기농 나이트타임티 전세계적으로 인기몰이 중인 푸카 유니농 나이트타임 티 한국에 첫 론칭을 하였습니다. 라벤더, 라임플라워, 바레리안 루트 등의 부드러운 허브 블렌딩으로 카페인이 없어 저녁타임에 마시기 좋으며 긴장을 완화시키고 숙면에 도움을 줍니다.


티백 18종 에디션 환경을 생각한 PLA 생분해성 티백 프리미어스티 티백은 PLA 생분해성 필터를 사용하였습니다. PLA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친환경 수지입니다. 땅 속 최적 환경에서 평균 30일 안에 90% 이상이 분해됩니다. 기존 티백의 두 배 용량으로 풍부한 맛과 향 최대 3.6g의 넉넉한 용량으로 차 본연의 풍부한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TAG #News
CREDIT커피TV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