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HOME  >  ARTICLE  > 

휴대하기 편리한 커피 메이커, Mini Coffee Press
2016.05.27 Fri 1,868

기사 요약

많은 이들이 집에 좋은 커피머신을 가지고 있겠지만, 일단 집 밖으로 나가면 무용지물이다. 불편함을 해소하기위해 많은 휴대용 커피추출도구들이 나오고 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Mini Coffee Press’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커피를 내릴 수 있다.

mini_coffee_press_portable_coffee_maker_3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지금까지 출시된 커피메이커 중 가장 휴대하기 편리하다는 점이다. 작은 크기(4*16.5*4cm)의 이 수동 커피메이커는 주머니나 가방에 손쉽게 휴대하고 다니다가,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꺼내면 된다. 게다가 심플하고 단순한 디자인과 커피가루 색깔을 닮은 제품의 외관은 당신의 마음에도 꼭 들 것이다.

mini_coffee_press_portable_coffee_maker_2

이 초소형 커피메이커는 전기나 스마트폰 연결 없이도 작동이 가능하다. 분쇄한 커피 가루를 작은 챔버 안에 채우고, 뜨거운 물이 담긴 찻잔에 넣고 4분간 여러차례 손잡이를 움직여 커피를 추출하면 한 잔의 맛있는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게다가 이 커피메이커는 별도의 필터를 사용하지 않아 청소하기에도 편리하다.

Mini Coffee Press의 가격은 12.99유로(약 18,000원)이며, 보다 상세한 정보는 이곳을 눌러 확인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주)따벨라 로프트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