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ISSUE
HOME  >  ARTICLE  >  ISSUE

라떼아트에 대한 순수한 열정! WYBC 하반기예선
2017.09.04 Mon 348

기사 요약

지난 9월 2일(토) 미래의 월드라떼아트챔피언을 꿈꾸는 유소년 바리스타들이 실력을 겨루는 2017 WYBC 후반기예선 대회가 열렸습니다.

지난 9월 2일(토) 미래의 월드라떼아트챔피언을 꿈꾸는 유소년 바리스타들이 실력을 겨루는 2017 WYBC 후반기예선 대회가 열렸습니다.

(관련기사 보기 : 세계 유소년 바리스타들이여! 참석하라! )

 



전국 각지에서 참가한 고등학교 졸업연령 이하인 유소년 바리스타 56명이 3~4명씩 14개조로 나뉘어 예선전을 치뤘습니다. 센서리,하트,로제타 각 1잔씩을 그려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1차 예선 통과자 1명씩을 선발한 후, 14명의 통과자가 2차 예선을 통해 최종적으로 7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챔피언전 진출자 : 이경빈, 이슬아, 정지성, 신성빈, 원대한, 남유빈, 김주희(사진 좌->우))

치열한 경쟁끝에 2차 예선을 통과해 챔피언전 진출이 확정된 7명의 유소년 바리스타들은 오는 10월 28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챔피언전에서 상반기 국내 예선전 및 중국, 미국에서 예선전을 거친 유소년 바리스타들과 실력을 겨루게 됩니다.



비단 챔피언전에 진출하기위해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라떼아트를 예쁘게 그리기위해 최선을 다하며 경기를 즐기려는 유소년 바리스타들의 순수한 열정이 돋보였던 대회였습니다.


한편, 이번 하반기 예선전에는 김지훈(디자인), 최정민,정아름,노현정,사선희(이상 센서리), 정현기,강동우,이성은,박소연(이상 테크니컬) 등의 심사위원이 수고했습니다.


1분 커피 도구 링크오픈 이벤트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