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2018, 다시 볼만한 커피TV 영상
2018.12.28 Fri 2,963

기사 요약

이제 2018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의 마무리는 다들 잘 되어가고 계신가요? 오늘은 지난 1년간 커피TV의 콘텐츠들 중 분야별로 인기가 있었던 영상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커피TV GO
【커피TV】 여긴 꼭 가야될 부산 디저트 카페 BEST 5

부산엔 멋진 카페들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커피TV PD가 직접 가본 다섯 곳의 디저트 카페. 커피와 디저트, 인테리어까지 빠질 것 없는 멋진 카페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 탐방 영상입니다.

커피TV DO

【커피TV】 하루에 한번 꼭 해줘야 하는 커피머신청소법

머신의 청결을 유지시키기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 할 에스프레소 머신 청소법! 머신을 오래 쓰기 위해서, 항상 청결하고 맛있는 커피를 추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야 하는데요. 일일 청소법뿐만 아니라 주간 청소법, 그라인더 청소법까지 있습니다. 카페를 운영하고 있거나 커피를 자주 내리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겠죠?

커피TV GET

【커피TV】 더욱 더 스마트해졌다! '란실리오 스페셜티'

기존의 란실리오 이미지에서 벗어나 바리스타들을 위한,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겨냥한 RS1에 대한 소개 영상입니다. 하이엔드급 머신들은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신 분들, 스페셜티 커피를 위한 카페 창업을 고심 중인 분들이라면 추천할만한 멋진 머신입니다.

커피TV MAKE

【커피TV】 열두달 제철 레시피! 딸기! 초간단 무가당 딸기쉐이크

한 개, 한 개 정성스럽게 만든 딸기 셰이크. 간단하면서도 정성스러운 딸기 셰이크를 만나보고 싶다면? 열두 달 제철 레시피를 참고해주세요!

커피TV MEET

【커피TV】 2018 한국국가대표 전주연 바리스타 한글자막지원 풀시연 영상

올해 가장 이슈가 되었던 바리스타, 전주연. 커피TV를 통해 2018 WBC에서 그녀가 선보인 시연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들의 열정과 노력이 녹아있는 모습을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꼭 시청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커피TV EAT

초콜렛 천국에 가서 먹었던 초코먹방 Best 6

세상의 모든 달콤함이 모인 살롱 뒤 쇼콜라. 커피TV PD가 직접 가봤습니다. 온갖 종류의 초콜릿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2019년 1월 10일부터 13일에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니, 놓쳐서는 안 되겠죠? 2018년의 살롱 뒤 쇼콜라 후기 보신 다음, 2019년에 찾아가 보시는 건 어떨까요?

커피TV ENJOY

【WLAB 2018】 월드라떼아트 배틀 16강 다시보기

【월드시그니쳐배틀】 우승자 인터뷰!

전 세계 커피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신개념 온-오프라인 경연대회. 월드커피배틀. 전 세계의 바리스타들이 자신의 라떼아트, 커피 칵테일을 선보였는데요. 다른 대회에서는 만나 볼 수 없었던 라떼아트 패턴과 커피 칵테일이 궁금하시다면? 월드커피배틀 정주행 필히 시청!

주간 커피 뉴스

【커피TV】 12월 넷째주 주간커피뉴스

한 주간의 커피 소식을 한 자리에 모아 알아보는 시간, 주간 커피 뉴스입니다. 2018년 2월부터 시작된 커피TV의 주간 커피 뉴스는 유튜브에서만 누적 조회수 7만 회를 기록했는데요. 매주 커피 소식을 전달하는 커피TV의 유튜브와 페이스북! 아직 구독을 누르지 않으셨다고요? 지금 바로 구독과 좋아요를 꾹 눌러주세요!

이상으로 2018 커피TV의 콘텐츠들을 만나봤습니다. 2019년에도 멋진 커피 콘텐츠로 여러분들을 만나 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았던 콘텐츠, 커피TV를 통해 만나보고 싶은 콘텐츠가 있다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