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커피를 즐기는 누구나 함께,Coffee TV Media Kit!
2016.01.08 Fri 1,446

기사 요약

Coffee TV Media Kit 출시   Coffee TV 서비스 6개월만인 작년 12월 30일. Coffee TV의 페이스북 팬의 숫자가 2만명을 돌파했다. 그 동안 우리나라에서 커피·차·음료·디저트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영상 미디어 플랫폼은 전무했으나, 2015년 6월 커피전문 컨텐츠 크리에이터인 ‘Coffee TV’가 방송을 시작하면서 커피애호가들과 호흡을 함께 했다. 커피TV는 영상기반의 커피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다양하고 생생한 콘텐츠를 생산/제공하고 있으며, 국문/영문/중문/일문 등 글로벌 서비스로 세계 각국의 커피 문화와 사람, 그리고 산업을 이어주고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간단하게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기업과 소비자간의 접점을 구축/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커피TV와  함께. 프로모션을 원하는 분들은 기사속 미디어 키트를 다운로드 받아 확인하거나,  02-6000-6713 또는 coffeetv@coffeetv.org로 연락하면 된다. 첨부 : Coffee TV Media Kit

Coffee TV Media Kit 출시
 

Coffee TV 서비스 6개월만인 작년 12월 30일. Coffee TV의 페이스북 팬의 숫자가 2만명을 돌파했다. 그 동안 우리나라에서 커피·차·음료·디저트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영상 미디어 플랫폼은 전무했으나, 2015년 6월 커피전문 컨텐츠 크리에이터인 ‘Coffee TV’가 방송을 시작하면서 커피애호가들과 호흡을 함께 했다.

커피TV는 영상기반의 커피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다양하고 생생한 콘텐츠를 생산/제공하고 있으며, 국문/영문/중문/일문 등 글로벌 서비스로 세계 각국의 커피 문화와 사람, 그리고 산업을 이어주고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간단하게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기업과 소비자간의 접점을 구축/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커피TV와  함께. 프로모션을 원하는 분들은 기사속 미디어 키트를 다운로드 받아 확인하거나,  02-6000-6713 또는 coffeetv@coffeetv.org로 연락하면 된다.

첨부 : Coffee TV Media Kit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