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PEOPLE
HOME  >  ARTICLE  >  PEOPLE

[People] Fuglen Tokyo '코지마 켄지'
2016.01.04 Mon 820

기사 요약

커피를 위해 무비자로 노르웨이까지 날아갔던, 열정적인 '코지마 켄지(Kojima Kenji) 푸글렌 도쿄 대표를 만나보았다. 그는 현재 푸글렌 도쿄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이제 한국 진출까지 시도하고 있다. 바로 지난 카페쇼 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푸글렌의 원두가 따벨라(대표 황현정)을 통해 정식으로 런칭하게 된 것이다.

커피를 위해 무비자로 노르웨이까지 날아갔던, 열정적인 '코지마 켄지(Kojima Kenji) 푸글렌 도쿄 대표를 만나보았다. 그는 현재 푸글렌 도쿄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이제 한국 진출까지 시도하고 있다. 바로 지난 카페쇼 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푸글렌의 원두가 따벨라(대표 황현정)을 통해 정식으로 런칭하게 된 것이다. 북유럽 커피 특유 약배전 원두의 산미를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푸글렌 커피는 그동안 명성에 비해  한국 시장에는 드물었던 북유럽 커피의 본격적인 시장 진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는 따벨라의 온라인쇼핑몰 '테이블 투고 사이트(www.table2go.com)에서 총 4종의 원두가 구비되어 있다. 원두 리스트는 다음과 같고, 자세한  내용은 테이블 투고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rio Hernandez_Guatemala / Hunkute_Ethiopia / Biftu Gudina_Ethiopia / Githiga_Kenya (각 200g)
또한, 1월 중에는 홍대 파이브 브루잉 매장에서 4종의 원두를 핸드드립으로 판매한다는 반가운 소식도 들을 수 있었다.  또한 앙증맞은 제비모양의 푸글렌 로고가 새겨진 법랑 머그 MD도 함께 판매한다.  비록 당장 푸글렌 도쿄 매장으로 달려갈수는 없지만, 코지마 대표의 인터뷰와 함께 푸글렌 커피를 즐긴다면 한층 현지의 기분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 Fuglen Tokyo 소개 영상 기사 - http://coffeetv.co.kr/?p=7421) https://youtu.be/APjMEKF-2as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