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인텔리젠시아 커피와 팔레데떼 맛보러 갈까요?
2015.08.25 Tue 2,164

기사 요약

미국의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 커피(Intelligentsia coffee)’를 국내에서 맛 볼 수 있는 매장이 생겼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에 프랑스 프리미엄 티 ‘팔레데떼(Palais des Thés)’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매장 ‘이스팀 (ESTEEM)’을 오픈!

미국의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 커피(Intelligentsia coffee)’를 국내에서 맛 볼 수 있는 매장이 생겼습니다.♥ ㈜MH파트너스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21일)과 목동점 (25일)에 프랑스 프리미엄 티 ‘팔레데떼(Palais des Thés)’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매장 ‘이스팀 (ESTEEM)’을 오픈했는데요~ 이스팀에서는 인텔리젠시아 커피의 시그니처 블랜드인 ‘블랙캣 프로젝트 아날로그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함께 매장 내 마련된 ‘브루잉 바(Brewing Bar)’에서 각 브루잉 도구들이 지닌 개성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루잉 바에서는 인텔리젠시아 커피의 ‘인시즌’ 제품들로 일정 기간 한정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매 시즌마다 새로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스팀] 라떼
한편, 프리미엄 티 팔레데떼는 세계적인 티 테이스터이자 티 소믈리에인 ‘프랑수아-자비에 델마(François-Xavier Delmas)’ 대표에 의해 설립된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로 매년 다양한 산지 방문을 통해 직접 선택한 최고의 차에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감각적인 블렌딩 기술을 더한 다양한 가향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스팀] 블루 오브 런던
MH파트너스 관계자는 “이스팀에서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인텔리젠시아 커피의 원두와 팔레데떼 티뿐 아니라 다양한 MD상품도 판매할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진정한 커피와 티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