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2017 서울카페쇼 체리스 초이스 특집 1편 (커피 기구편)
2017.11.11 Sat 3,044

기사 요약

오토 푸어오버 스마트 세븐 전문 바리스타의 기술을 충실히 재현하는 오토 푸어오버 스마트 세븐은 최근 블루투스 버전으로 출시되어 핸드드립의 중요한 요소인 물의 양, 온도, 추출 속도를 정확하고 편리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최첨단 커피머신입니다.

서울카페쇼 체리스 초이스 특집 1편


오토 푸어오버 스마트 세븐 전문 바리스타의 기술을 충실히 재현하는 오토 푸어오버 스마트 세븐은 최근 블루투스 버전으로 출시되어 핸드드립의 중요한 요소인 물의 양, 온도, 추출 속도를 정확하고 편리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최첨단 커피머신입니다. 오토 푸어오버 스마트 세븐은 커피를 맛있게 내리는 조건을 프로그램화하여 최적의 핸드드립의 조건을 실현함으로써 최상의 커피맛을 추구합니다.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토 모드와 세밀하게 취향을 설정할 수 있는 나의 레시피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그라운드 커피 그라인더 Handground는 전 세계의 수천 명의 커피 애호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발 된 혁신적이고 새로운 커피 분쇄기입니다. Kickstarter에서 단 18 시간 만에 자금 조달 목표에 도달할 정도로 매우 인기있는 아이템입니다. 카메라 렌즈의 초점 링에서 영감을 얻은 분쇄기는 40mm 원추형 세라믹 버를 간단한 꼬임으로 조정하여 15 가지 분쇄도 설정 범위를 제공합니다. 그라인더는 100 그램의 대용량 상단 유리 호퍼(Hopper)를 비롯하여 다른 혁신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닥터만 커피 스타레소 미라지 초강력 휴대용 에스프레소 머신의 등장 '스타레소 미라지' 출시! 스타레소2의 열풍을 에 이어 'Staresso Mirage'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스타레소 미라지는 보다 더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기능을 갖추었으며, 접이식으로 제작되어 더 강력한 휴대성을 자랑합니다. 워터 챔버와 필터바스켓의 용량이 늘어나 한번에 투샷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전기없이도 적은 힘으로 15-20bar의 압력이 생성되어 투샷 추출시에도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의 에스프레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버프레소 휴대형 에스프레소 머신, 레버프레소(leverpresso)는 전기가 필요없이 지렛대 원리로 작동하며, 손의 힘만으로 9기압의 압력을 발생시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입니다. 레버프레소는 사용이 간다하고 크기가 작고 가벼워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든지 커피를 추출하수 있고, 수동으로 압력, 커피양, 물의양을 조절하여 자신만의 레시피로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추출해 드실 수 있습니다.


멀티브루어 M1  멀티브루어 MI은 다양한 특허 및 기술력으로 검증받은 세계적인 커피용품 전문브랜드 빈플러스가 만들어낸 또 하나의 야심작입니다. 프렌치프레스, 핸드드립, 콜드브루어, 원두보관통의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담았습니다. 2016년 굿디자인어워드를 석권한 멀티브루어 MI은 과거, 현재, 미래의 대표 커피용품 트렌드가 녹아있는 전 세계의 유일한 커피메이커입니다.


[토스트 리빙] 커피 스탠드 세트 600ml 편안하고 기분좋은 날을 보내고 싶어질 때, 커피를 내리는 일을 생각하곤 합니다. 빠르게 커피를 뽑는 머신보다 훨씬 시간이 걸리지만, 직접 내린 커피한잔을 한모금 마시고나면 그 어떤 때보다 기분이 좋아지죠. 이렇듯 커피 Brewing은 우리의 삶에 잠깐이라도 여유와 휴식을 가져다 주는 작지만 큰 위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피 스텐드는 심혈을 기울인 디자인과 Copper 재질의 우아함으로 당신의 Brewing에 더욱 큰 기쁨을 가져다 줍니다. 심플함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서버는 커피를 담아내기 쉽도록 섬세히 디자인 되었습니다.


엔파체 생두부터 로스팅, 그라인딩, 브루잉까지 한꺼번에! 커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엔파체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를 나만의 스타일로 디자인하세요. 12분 원터치 Living Coffee - 버튼만 누르면 모든 과정이 12분 내외로 완료됩니다! 생두를 원두로 로스팅하는 과정에 대한민국의 전통 방식인 가마솥 방식을 적용시켜 모든 생두에 균일하게 열을 가해 맛을 더해줍니다. 엔파체는 생두를 직접 볶아 가공비와 유통비를 원두가격의 1/4~1/5 수준으로 줄이는 가성비 좋은 커피 머신입니다.


전자 라떼 아트 펜 전자 라떼 아트 펜은 다양한 분말을 이용하여 누구나 커피 라떼 또는 음식 장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제작된 활용도가 다양한 휴대용 가전제품입니다. 특히 가벼운 중량과 심플한 디자인, 쉬운 물세척으로 위생적입니다. 터치 하나로 재미있고 다양하게 새로운 커피 문화를 경험해 보세요. 카페에 가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아름답고 특별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전자 라떼 아트 펜이 순간의 행복과 특별한 감동을 드립니다.


디셈버 커피 드리퍼 디셈버 커피 드리퍼는 평평한 바닥의 형태로 분쇄된 커피의 상부부터 하부까지 고르게 물이 전달되어 매우 안정적인 추출을 만들어 냅니다. 디셈버 드리퍼의 가장 주요한 기술적 혁신은 추출구 바닥의 홀 개수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물의 흐름을 빠르게 혹은 느리게 조절할 수 있어 분쇄된 커피 양 또는 추출하고자 하는 커피의 양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카플라노컴프레소 카플라노 컴프레소는 200그람(0.45lb)도 채 안나가는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17cm x 10cm)로 리얼 에스프레소 압력 9bar를 연속 이용하는 현존 최고의 핸드프레소 커피메이커입니다. 제품 구성은 피스톤, 챔버, 샤워스크린, 필터바스켓, 탬핑스쿱, 컵 6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품에는 파스칼의 원리 즉 액체압력을 이용하여 추출력을 향상시킨 원리가 적용된 제품으로 에스프레소가 완전히 추출 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9 바 이상의 고압을 유지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TAG #News
CREDIT커피TV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