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서울카페쇼 볼만한 부대행사 소개, 오늘은 어떤 행사가 열리나?
2017.11.11 Sat 2,460

기사 요약

서울 커피 페스티벌 2017 Seoul Coffee Festival 서울의 주요 로스터리 카페를 방문할 수 있는 ‘서울 커피 투어 버스’, 그린 컬처 프로젝트 “땡큐, 커피”, 커피 갤러리, 포토존, 커피 생산국 전통 공연 등이 펼쳐지는 참여형 커피 체험 문화 행사장 ‘커피 컬쳐 스트리트’, 서울에 소재한 영향력 있는 로스터리 카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관 ‘커피 앨리(Coffee Alley)’와 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서울카페쇼 볼만한 행사들
 

서울 커피 페스티벌 2017 Seoul Coffee Festival

서울의 주요 로스터리 카페를 방문할 수 있는 ‘서울 커피 투어 버스’, 그린 컬처 프로젝트 “땡큐, 커피”, 커피 갤러리, 포토존, 커피 생산국 전통 공연 등이 펼쳐지는 참여형 커피 체험 문화 행사장 ‘커피 컬쳐 스트리트’, 서울에 소재한 영향력 있는 로스터리 카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관 ‘커피 앨리(Coffee Alley)’와 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 서울 커피 투어 버스 Seoul Coffee Tour Bus
서울 커피 투어 버스를 이용하면 박람회장을 벗어나 서울의 주요 카페 거리를 탐방할 수 있습니다. 강남/신사~성수 일대, 종로~용산, 홍대~합정을 탐방하는 총 세 가지 노선으로 구성돼 있으며, 커피 투어 버스를 통해 서울의 주요 로스터리 카페를 방문하는 것은 물론, 주변의 관광지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그린 컬쳐 프로젝트 ‘땡큐, 커피’ Green Culture Project ‘Thank you, Coffee
그린 컬쳐 프로젝트인 ‘땡큐, 커피’는 향후 커피 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캠페인입니다. 환경 보호와 자원재활용에 대한 인식 제고라는 취지 하에 서울카페쇼 전시 기간 동안 참가 업체 및 참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커피 컬쳐 스트리트 Coffee Culture Street
커피에 예술을 더한 아트갤러리는 물론, 참여형 문화 체험 공간으로 꾸며지는 커피 컬쳐 스트리트에서는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커피를 접할 수 있습니다. 세계인의 음료인 커피를 주제로 보다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입니다.
  •  커피 앨리 Coffee Alley
커피+도시+문화가 함께하는 글로벌 커피 축제답게 서울의 커피 문화와 개성을 선보이는 특별관 ‘커피 앨리’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주요 로스터리 카페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브루잉 체험관 Brewing Experience
커피지식존과 브루잉 체험존으로 나뉘는 브루잉 체험관에서는 다양한 커피 추출 도구의 특성에 따라 변화하는 맛의 세계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 커피 사이언스 랩 Coffee Science Lab
감각과 감성의 음료인 커피를 제대로 알기 위해서는 정확한 데이터, 세밀화된 기술을 기반으로 과학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커피 사이언스 랩은 첨단 과학기술을 커피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관련 장비들을 전시하고 관람객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  월튼 케익 콘테스트 코리아
서울 커피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올해 9회를 맞이한 윌튼 콘테스트 코리아의 케익부문과 컵케익부문 수상작들을 모아 전시하는 공간입니다. 특히 평창 2018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월튼 콘테스트 코리아 2017은 내년 동계올림픽을 맞아 더욱 재미있고 아이디어 넘치는 케익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TAG #서울카페쇼
CREDIT커피TV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