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한 주간의 국내커피뉴스 Weekly Coffee News 2월 4째주
2017.02.27 Mon 2,548

기사 요약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개최 커피 프랜차이즈기업 달콤커피는 2월의 아티스트로 ‘허각’을 선정하여 베란다라이브공연을 개최한다. 겨울감성을 담은 미니 5집 ‘연서’의 타이틀곡 ‘혼자,한잔’을 비롯한 수록곡들과 히트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허각과 함께하는 베란다라이브는 오는 28일(화) 오후 8시에 달콤커피 울산 삼산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 및 관람문의는 달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서식품, 남양유업, 라떼 커피믹스 출시 인스턴트 커피 시장에 ‘라떼’ 바람이 불고 있다. 남양유업의 ‘루카스나인 라떼’ 출시에 이어 동서식품에서도 ‘카누 라떼’를 출시했다. ‘루카스나인 라떼’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우유거품을 구현했다는 부분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카누 라떼’는 기존 제품에 비해 우유 함량을 높여 카페라떼의 크리미한 맛을 표현했다고 한다. 크레이저커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록 커피전문점 ‘크레이저커피’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했다.  모바일 상품권 또는 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한 바리스타들의 커피맛을 좀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크레이저커피 외대점, 성수점, 강남점, 구의점에서 사용가능하다. 카페 드롭탑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국내 유명 커피프랜차이즈 ‘카페 드롭탑’이 동남아시장에 진출했다. 드롭탑은 지난 7월 말레이시아 파트너사인 ‘KH F&B’와 계약을 체결하고 약 7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말레이시아 1호점을 오픈했으며, 1호점의 매장 규모는 1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105평 규모이다. 드롭탑은 앞으로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캄보디아, 태국, 베트남, 싱가폴에 진출할 예정이며 내년에는 인도와 일본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한다.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개최 허각2 커피 프랜차이즈기업 달콤커피는 2월의 아티스트로 ‘허각’을 선정하여 베란다라이브공연을 개최한다. 겨울감성을 담은 미니 5집 ‘연서’의 타이틀곡 ‘혼자,한잔’을 비롯한 수록곡들과 히트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허각과 함께하는 베란다라이브는 오는 28일(화) 오후 8시에 달콤커피 울산 삼산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 및 관람문의는 달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서식품, 남양유업, 라떼 커피믹스 출시 루카스 인스턴트 커피 시장에 ‘라떼’ 바람이 불고 있다. 남양유업의 ‘루카스나인 라떼’ 출시에 이어 동서식품에서도 ‘카누 라떼’를 출시했다. ‘루카스나인 라떼’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우유거품을 구현했다는 부분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카누 라떼’는 기존 제품에 비해 우유 함량을 높여 카페라떼의 크리미한 맛을 표현했다고 한다.
크레이저커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록 크레이저 커피전문점 ‘크레이저커피’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했다.  모바일 상품권 또는 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한 바리스타들의 커피맛을 좀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크레이저커피 외대점, 성수점, 강남점, 구의점에서 사용가능하다.
카페 드롭탑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말레이시아 국내 유명 커피프랜차이즈 ‘카페 드롭탑’이 동남아시장에 진출했다. 드롭탑은 지난 7월 말레이시아 파트너사인 ‘KH F&B’와 계약을 체결하고 약 7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말레이시아 1호점을 오픈했으며, 1호점의 매장 규모는 1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105평 규모이다. 드롭탑은 앞으로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캄보디아, 태국, 베트남, 싱가폴에 진출할 예정이며 내년에는 인도와 일본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한다.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