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브루잉 할 때 저울을 쓰고 계시나요?
2016.12.06 Tue 3,869

기사 요약

커피를 브루잉할 때 저울을 이용해야 할까? 사용하는 원두의 양, 물 주입량, 추출량에 따라서 커피의 맛과 향이 바뀐다. 매일 균일하고 맛있는 커피를 만들고 싶다면 커피를 추출할 때 저울을 이용하여 사용되는 원두의 양과 주입량, 추출량을 측정하는 것이 좋다.

커피를 브루잉할 때 저울을 이용해야 할까? 사용하는 원두의 양, 물 주입량, 추출량에 따라서 커피의 맛과 향이 바뀐다. 매일 균일하고 맛있는 커피를 만들고 싶다면 커피를 추출할 때 저울을 이용하여 사용되는 원두의 양과 주입량, 추출량을 측정하는 것이 좋다.

커피원두의 입자 사이즈와 농도가 다 다르기 때문에 계량스푼으로 측정한다고 해서 한 스푼 당 매번 같은 양의 커피가루가 들어간다고 보장할 수는 없다. 각기 다른 브루잉 방식들은 원하는 커피 맛을 성취하기 위한 커피 대 물 비율이 따로 있다. 만약 커피보다 물이 더 많으면 커피가 싱거울 것이다. 만약 물보다 커피가 많으면 커피가 너무 강할 것이다. 다양한 방법들을 실험해보고 탑 3가지 커피 저울을 확인해도 된다: 에스칼리 피코포켓 저울, 하리오 V60 드립 저울과 아카이아 루나 저울이 있다.

금액 최고: 에스칼리 피코포켓 저울

%ec%a0%80%ec%9a%b8

우리들이 뽑은 최고의 저울 중 하나는 에스칼리 피코포켓 저울이다. 소형 사이즈의 이 저울은 1그램에서 1온스의 1/10까지 정확하고 11파운드짜리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이것은 우리들이 뽑은 저울 리스트 중에서 가장 높은 무게기준이다. 에스칼리는 그램과 파운드로 측정이 되고 당신이 커피를 브루잉할 때 커피 대 물의 비율을 측정한다. 게다가 우리 리스트 중에 가장 금액적으로 괜찮은 저울이고 주방 서랍에 보관이 가능할 정도로 다루기 쉽다. 모험정신이 풍부한 커피 매니아라면 여행 가방에 이 저울과 에어로프레스를 함께 넣어 다니며 원할때마다 꺼내서 완벽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매일 마셔도 맛있다: 하리오 V60 드립 저울

%ed%95%98%eb%a6%ac%ec%98%a4%ec%a0%80%ec%9a%b8

당신의 원두 무게를 측정하는 것은 훌륭한 커피를 만드는데 있어 중요할 뿐만이 아니라 액체를 부을 때 걸리는 시간 측정에도 중요하다! 하리오 V60 드립 저울로 커피를 브루잉할 때 무게와 시간을 측정하라. 저울에 내장된 것은 타이머와 예비주입으로 시간을 제기 시작하는 간단한 온/오프 버튼이다. V60 드립 저울의 정확성은 전반적인 무게에 따라 0.2와 3그램 범위 내에 있고 최대 무게는 4파운드까지다. 모든 특색들과 금액적으로 저렴한 점을 봐서 V60 드립 저울은 매일 커피를 브루잉할 때 훌륭한 저울이다.

 혁신적이다: 아카이아 루나 인터렉티브 에스프레소 브루잉 저울

%eb%a3%a8%eb%82%98

아카이아 루나 인터렉티브 저울로 프로처럼 브루잉하라 – 이 저울은 무게를 재는 것을 완전히 새로운 단계로 가져온다. 타이머, 블루투스 기술, 통합적인 앱 및 LED 디스플레이로 장착된 아카이아는 정확성을 위한 커피러버의 최상의 도구다. 이 저울은 스마트방식일 뿐만이 아니라 마지막까지 간다. 프리미엄 알루미늄으로 된 케이스는 내구성을 제공하면서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디자인이라 액체가 저울을 망가트릴 것이라는 걱정 없이 에스프레소 샷의 무게를 젤 수 있다. 아카이아의 무게 기능들 이외에도 100그램 교정체중계도 함께 나온다.

참조: https://www.seattlecoffeegear.com/blog/2016/11/22/top-three-coffee-scales/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