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NEWS
HOME  >  ARTICLE  >  NEWS

CBSC International WCEP와 JC 진행확정
2016.09.01 Thu 486

기사 요약

올해 한국에서 처음으로 WCE 세계 대회의 심사위원 교육 프로그램(WCEP)와 WCE 대회 심사위원 자격시험(JC)가 진행된다. WCEP는 2016년 11월 30일(수) ~ 12월 2일(금) 동안 진행되고, JC는 2016년 12월 3일(토) ~ 4일(일) 동안 진행된다. WCEP는 SCAE에서 주관하는 WCE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심사위원, 코치, 선수 등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세계대회의 규칙 및 규정, 점수시트, 심사위원 단계 동작을 포함하고 WCE 심사위원 인증 시험에 요구되는 역량을 교육한다. WCEP 수료 후에는 국내심사위원으로서의 능력을 인정해 국내대회 심사경력 1년을 인정해 준다. JC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2일 동안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능력과 지식을 선보이고, WCE 위원회 리더십은 참가자들이 WCE 대회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그들의 심시위원으로서의 능력을 시험을 통해 측정한다. WCE 심사위원 인증을 위해 참석하려면 1개의 월드챔피언십에서 심사경력이 있거나 국가에서 개최되는 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심사 경력이 2년 이상 있어야 한다. 혹은 WCE에서 허가한 국가대표선발전에서 1년 심사경력과 WCEP를 이수하면 된다. 적격성을 유지하기 위해 심사 경험은 최근 5년 이내에 이루어진 것만을 취급하며 참가자들은 자신이 심사한 경력이 있는 부분의 대회에만 심사자격을 가질 수 있다. WCE 심시위원 인증서는 3년간 유효하다. WCE와 SCAE의 협력업체 CBSC International의 관계자는 특히 처음으로 WBC Sensory, Brewers Cup, Universal & Technical Judge Modules를 함께 진행하여 의미가 있고,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에 잘못 알려진 대회규정에 대한 정보를 바로잡고, 심사위원들의 능력이 향상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sunnyyoon7@gmail.com) 또는 (kyonghee@worldcoffeeevents.org)에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 WCEP : WCE 세계 대회 심사위원 교육 프로그램 www.worldcoffeeevents.org/judges/wcep * JC : WCE 대회 심사위원 자격 인증 시험 www.worldcoffeeevents.org/judges/judge-certificationJudge CertificationWorld Competitions Educational Program (WCEP)

올해 한국에서 처음으로 WCE 세계 대회의 심사위원 교육 프로그램(WCEP)와 WCE 대회 심사위원 자격시험(JC)가 진행된다. WCEP는 2016년 11월 30일(수) ~ 12월 2일(금) 동안 진행되고, JC는 2016년 12월 3일(토) ~ 4일(일) 동안 진행된다. WCEP는 SCAE에서 주관하는 WCE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심사위원, 코치, 선수 등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세계대회의 규칙 및 규정, 점수시트, 심사위원 단계 동작을 포함하고 WCE 심사위원 인증 시험에 요구되는 역량을 교육한다. WCEP 수료 후에는 국내심사위원으로서의 능력을 인정해 국내대회 심사경력 1년을 인정해 준다. JC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2일 동안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능력과 지식을 선보이고, WCE 위원회 리더십은 참가자들이 WCE 대회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그들의 심시위원으로서의 능력을 시험을 통해 측정한다. WCE 심사위원 인증을 위해 참석하려면 1개의 월드챔피언십에서 심사경력이 있거나 국가에서 개최되는 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심사 경력이 2년 이상 있어야 한다. 혹은 WCE에서 허가한 국가대표선발전에서 1년 심사경력과 WCEP를 이수하면 된다. 적격성을 유지하기 위해 심사 경험은 최근 5년 이내에 이루어진 것만을 취급하며 참가자들은 자신이 심사한 경력이 있는 부분의 대회에만 심사자격을 가질 수 있다. WCE 심시위원 인증서는 3년간 유효하다. WCE와 SCAE의 협력업체 CBSC International의 관계자는 특히 처음으로 WBC Sensory, Brewers Cup, Universal & Technical Judge Modules를 함께 진행하여 의미가 있고,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에 잘못 알려진 대회규정에 대한 정보를 바로잡고, 심사위원들의 능력이 향상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sunnyyoon7@gmail.com) 또는 (kyonghee@worldcoffeeevents.org)에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 WCEP : WCE 세계 대회 심사위원 교육 프로그램 www.worldcoffeeevents.org/judges/wcep * JC : WCE 대회 심사위원 자격 인증 시험 www.worldcoffeeevents.org/judges/judge-certification

Judge Certification


World Competitions Educational Program (WCEP)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