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SPACE
HOME  >  ARTICLE  >  SPACE

10분 만에 즐기는 콜드브루, 프리스마(Prisma)
2016.08.14 Sun 2,297

기사 요약

부드럽고 쓰지않은 콜드브루 커피 특유의 맛을 선호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콜드브루 커피를 즐기기 위해서 24시간이나 걸리는 특성상,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데는 어려움이 많았다. 몇몇 사람들은 12시간으로 추출 시간을 단축하기도 하지만, 최근 글로벌 펀딩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프리스마(Prisma)'는 10분만에 콜드브루 커피를 추출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있다. 한 해외 매체에 '프리스마'에 대한 기사가 올라와 이를 소개한다.

부드럽고 쓰지않은 콜드브루 커피 특유의 맛을 선호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콜드브루 커피를 즐기기 위해서 24시간이나 걸리는 특성상,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데는 어려움이 많았다.
몇몇 사람들은 12시간으로 추출 시간을 단축하기도 하지만, 최근 글로벌 펀딩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프리스마(Prisma)'는 10분만에 콜드브루 커피를 추출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있다.

한 해외 매체에 '프리스마'에 대한 기사가 올라와 이를 소개한다.

프리스마는 켄터키주 루이스빌에 본사를 두고있는 퍼스트빌드(FirstBuild)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현재 글로벌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제품 생산을 위해 기금을 모으고 있다. 퍼스트빌드 社는 세계적인 디자인/엔지니어링 능력을 보유한
GE 어플라이언스와 협업중으로 다른 벤처기업보다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가진 기업이다.

美 스페셜티커피협회 회원이자 퍼스트브루의 고문인 블레이크 네일(Blake Nail)은 빠른 브루잉 속도를 위해 품질과 타협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10분만에 콜드브루 커피를 추출하기 위해 프리스마는 12~24시간이 걸리는 기존 방법과는 완전히 다른 특별한 진공투입방식을 사용한다.
 

indiegogo_com_20160812_162023
 

물론 추출 과정은 다른 콜드브루와 마찬가지로 챔버에 미세하게 분쇄한 커피가루와 물을 넣고, 버튼을 누른 후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 권장 추출비율 = 1:8 (원두 125g(4.5oz) : 물 1000ml(34oz) )

 - 높이 : 45cm

 - 전압 : 120V
 

사람들에게서 인기가 많은 토디 T2N 콜드브루 시스템(아마존 구매가 .95)와의 차이로는 어떤 필터를 사용하느냐에 달려있다.
토디의 경우 맞춤 필터디스크를 사용해야하지만, 프리스마는 표준 종이필터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프리스마가 토디보다 좀 더 비싸기는 해도,
더 맛있는 콜드브루 커피를 위해 프리스마를 구입할 사람은 많을 것이라고 블레이크는 말했다.
 

8/12 현재 프리스마 프로젝트는 펀딩 목표액 15만$의 80%인 120,514$를 모금했으며, 2017년 5월부터 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출처 : Prisma Makes Cold Brew Coffee in Minutes, Not Hours

세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