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V
닫기

ARTICLE Know how
HOME  >  ARTICLE  >  Know how

맛있게,즐겁게,편리하게 재미있는 커피도구
2016.07.31 Sun 1,442

기사 요약

커피가 삶의 일부인 커피 애호가들은 커피를 더욱 맛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에 많은 관심을 갖게된다. 물론 이러한 아이템이 없더라도 커피를 즐기는데는 지장없겠지만,  홈 카페를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하나쯤 있어도 좋을 제품들이다.   진동거품기 (Hand Held Milk Frother) : 홈카페를 생각하고있다면 필수적인 아이템 중 하나이다. 스팀머신 없이 따뜻하게 덥힌 우유를 활용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 수 있어 다양한 우유음료를 만들 수 있다.     분쇄 커피 디스펜서 (Zevro Coffee Dispenser) : 미리 갈아놓은 커피를 보관하다가, 손잡이에 있는 버튼을 눌러 필요한 만큼만 분쇄커피를 꺼낼 수 있어, 분쇄커피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셀프 스터링 머그컵 (Self Stirring Mug) : 손잡이의 버튼을 누르면 컵 내부에 장착된 프로펠러가 돌아가며 음료를 저어줘 코코아 등 분말음료를 만들때 편리하다.   포켓 텀블러 스토조 (Stojo) : 가방이나 숄더백 등 좁은 공간에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친환경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컵이다. 음료를 담더라도 견고한 뚜껑이 있어 흘러넘치지 않는다.     솔로필 크롬 컵 (Solofill Chrome Cup) : 필터를 제거하거나 필터홀더를 제거할 필요가 없어 사용하기 쉽다. 금속소재의 매시 필터로 되어있어 청소하기도 편하다.     원두 얼음 트레이 (Beans Ice Cube Tray) : 커피를 추출하여 트레이에 넣고 얼려서 마치 커다란 원두가 우유에 들어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에어로 프레스 (Aeroprss coffee) : 피스톤을 눌러 압력을 주는 기구로 에스프레소 추출과 방법이 비슷하며, 1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훌륭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 참조: 12 Things Every Coffee Lover Needs

커피가 삶의 일부인 커피 애호가들은 커피를 더욱 맛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에 많은 관심을 갖게된다. 물론 이러한 아이템이 없더라도 커피를 즐기는데는 지장없겠지만,  홈 카페를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하나쯤 있어도 좋을 제품들이다.  
  1. 진동거품기 (Hand Held Milk Frother)
1 : 홈카페를 생각하고있다면 필수적인 아이템 중 하나이다. 스팀머신 없이 따뜻하게 덥힌 우유를 활용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 수 있어 다양한 우유음료를 만들 수 있다.    
  1. 분쇄 커피 디스펜서 (Zevro Coffee Dispenser)
ㄴㄴ : 미리 갈아놓은 커피를 보관하다가, 손잡이에 있는 버튼을 눌러 필요한 만큼만 분쇄커피를 꺼낼 수 있어, 분쇄커피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1. 셀프 스터링 머그컵 (Self Stirring Mug)
11 : 손잡이의 버튼을 누르면 컵 내부에 장착된 프로펠러가 돌아가며 음료를 저어줘 코코아 등 분말음료를 만들때 편리하다.  
  1. 포켓 텀블러 스토조 (Stojo)
ㄷ : 가방이나 숄더백 등 좁은 공간에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친환경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컵이다. 음료를 담더라도 견고한 뚜껑이 있어 흘러넘치지 않는다.    
  1. 솔로필 크롬 컵 (Solofill Chrome Cup)
ㄹ : 필터를 제거하거나 필터홀더를 제거할 필요가 없어 사용하기 쉽다. 금속소재의 매시 필터로 되어있어 청소하기도 편하다.    
  1. 원두 얼음 트레이 (Beans Ice Cube Tray)
ㅂ : 커피를 추출하여 트레이에 넣고 얼려서 마치 커다란 원두가 우유에 들어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1. 에어로 프레스 (Aeroprss coffee)
DSC_6212 : 피스톤을 눌러 압력을 주는 기구로 에스프레소 추출과 방법이 비슷하며, 1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훌륭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 참조: 12 Things Every Coffee Lover Needs
세미기업